본문 바로가기

연예& 미디어

효린 꽃게 춤 영상 너 밖에 몰라 라디오스타 다시보기



라디오스타 재방송 다시보기 효린 꽃게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씨스타의 전 멤버였던 효린이 꽃게 춤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 확인은 하단을 통해서 하시기 바랍니다. 



화사와 같이 출연한 효린은 당시에 너밖에 몰라 라는 곡의 댄스 안무에 대한 이야기를 했는데요

 효린, 마마무 화사, 에프엑스 루나, 오정연 네 사람이 출연하는 '꼭 그렇게 해야만 속이 후련했냐' 특집편에 출연을 했습니다.차태현은 "'효린 꽃게'라는 사진이 있는데 공개돼도 되겠냐"고 조심스럽게 물었습니다.


이에 효린은 "솔로 활동할 때 췄던 춤인데 춤을 출 때 다리 모양이 꽃게가 된다"고 설명하며 "어차피 인터넷에 떠도니까 상관없다"고 쿨하게 답했다.

 이어 굉장히 힘든 춤이어서 당시에는 다리 힘이 풀릴때는 주저 앉을때도 있엇다고 말했습니다.


차태현은 "이 사진은 안 된다. 보여줄 수 없다. 얼굴이 너무 심하다"며 준비된 사진 판넬을 꺾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그러나 효린의 흑역사 사진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MC들은 "'효린 지도' 사진도 있다. 이거 봐도 괜찮냐"며 사진을 공개했고, 사진에서 효린은 남다른 유연함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어차피 "다 봤으니까 상관없다. 인터넷에 치면 다 나온다"며 "제가 쓸 데 없이 유연해서 인지를 못하는 정도로 몸이 꺾인다. 저 사진이 바로 그때 찍힌 사진"이라고 설명을 하기도 했습니다.


화제가 되고 있는 너밖에 몰라의 꽃게춤 영상 확인을 하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효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