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미디어

열혈사제 25회 26회 27회 28회 재방송 다시보기 왕을 지키는 호랑이 쏭삭



열혈사제 다시보기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이 열연을 하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가 시청률이 나날이 상승을 하면서 20%에 육박을 하고 있습니다. 벌써 13회 14회 통합본이 나오면서 몇부작인지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40부작이 예정이라고 합니다.해당 드라마 1회 부터 40회 마지막회까지 정주행을 지난방송 보기를 통해서 시청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회차에서는 이하늬가 기습당한 가운데 김남길이 등장했는데요 박경선역을 맡고 있는 이하늬가 괴한에게 기습을 당합니다. 

박경선과 괴한은 맞서 싸우다가 밀리게 되는 과정에서 김해일이 창문을 깨고 들어와 괴한을 처리하는데요 둘의 사이가 앙숙에서 공조로 바뀌는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원래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하는 앙숙관계로  서로를 약 올리고, 독설을 날리고, 박치기도 서슴지 않는 두 사람의 불꽃 케미는 '열혈사제'의 빼놓을 수 없는 재미였습니다. 하지만 괴한에게 목숨을 위협 받은 박경선이 카르텔을 향해 반격을 준비하게되고 이과정에서 박경선은 김해일을 찾아가 공조를 제안합니다. 

 

한편 강석태(김형묵 분)에게 반항하는 황철범(고준 분)의 모습이 나오는데요 라이징문을 감추려는 이들의 모의가 나오면서 라이징문을 숨기는것이 우선이라는 도움을 청하기도 합니다. 

황철범이 등장하면서 강석태는 그의 뺨을 때리고 폭행을 가하려고 하는 순간 그의 손을 낚아 챕니다. 둘이 티격태격하는 내용이 담겨져 있는 방송이었습니다. 


20%를 넘어서려고 하는 분위기가 심상치 않은 드라마 열혈사제 지난방송보기를 통해서 시청 하시기 바랍니다

열혈사제